애완동물을 가족처럼 기르는 애완동물 (애완동물과 가족의 말을 조합한 것)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애완동물에 관련된 이국 정서가 있는 풍경이 태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애완동물의 선물을 사는 애완동물의 매출은 5월 가족 개월 동안 증가했습니다. 상승하고 있다 "애완동물 산업"을 살펴보자. (코치 : 박 영미 경제 평론가)
천만에요! 가족의 달에는 '갸린의 날'도 있습니다.
5 마리의 숫양 중 한 마리가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는데, 애완동물 산업은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시장 규모는 2.3조 원 이었지만 올해는 3조 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장 규모는 향후 3년간 6조 원을 넘어 설 것으로 예측됩니다.
달 시간에, 애완동물 선물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제품의 매출은 1년 전보다 15% 증가했지만, 애견용품은 30% 성장하고 고양이 용품은 60% 가까이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아이가 아니라 아이가 있는 집이 많이 있다고 말할 가치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옷이나 장난감을 사용했습니다. 오늘은 유기농 스낵, 기념일 케이크, 미용용품 등 다양한 종류의 선물이 있습니다.
농산물의 경우, 가격은 1봉지 당 약 10,000원입니다. 간식의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수요가 안정적이며 대기업은 최근 유기농 애완동물 간식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먹는 것이 어려운 뿔과 인삼이 애완동물 간식으로 사용되어 애완동물의 연어와 청새치 등 저지방 고단백질 식품 애완동물 식품으로 등장하고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유치원에서 장례식까지…. '교육'을 담당하는 독특한 업계 단체
애완동물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집에 방치된 애완동물의 사회성을 촉진하는 TV 프로그램이 채널에 등장,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 애완동물 택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건조기를 사거나 직접 유모차를 만들고, 애완동물이 편안하게 머리를 담그고 말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애완동물을 기르고 않은 사람은 특별한 것도 있습니다.
- 애완동물 유치원
동아리에 가지 않았다. 친구가 여러 명했습니다. 최근 유치원에는 많은 개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오전 10시에 학교에 가고 오후 6시 30분에 집에 간식을 먹고 친구들과 휴식, 낮잠, 낮잠을 합니다. 선생님은 당신의 일상을 채우고 당신의 동료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유치원과 유사한 일정이 있습니까?
- 애완동물 호텔
당신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이 애완동물을 찾고 있습니다. 휴일 시즌 2 주전에 예약이 100% 만족하는 경우가 많다고 알려졌습니다. 작은 개는 1박 30,000원, 큰 개는 35,000원이며, 맡겨진 않기 때문에 맡겨진 것이 없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추측할 수 있습니까? 해외 여행 시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합니다. 지난해 시점에서 개 검역의 수는 약 8,000입니다. 8,000 마리의 개가 해외에서 휴가를 했습니다.
- 애완동물 마사지 가게
온천, 아로마 마사지, 진흙 팩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도 있습니다. 이름만으로 그것은 인간의 마사지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안돼. 비용은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와 같거나 보다 높은 때도 있습니다. 15 분 30,000원, 1시간에 120,000원입니다. 예를 들어 이마에 많은 주름이 개는 그 지역에서 피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집중적으로 마사지 될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 장례
사람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옷을 입고 장례식을 입고 향을 태우고 있습니다. 추가 time 시간 후 그들은 화장하고 봉안당에 넣을 수 있습니다. 평균 비용은 30~40 만원으로, 때로는 100만 원을 초과합니다. 1 달러의 애완동물 수의사도 있습니다.
"동물이지만 극성이 너무 높습니다"
애완동물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습니까? 이해하기 너무 많이 말하는 사람도 있고, 애완동물의 일부는 가족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는 올해의 키워드 "가산비"(가격에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과 일치합니다. 애완동물 자체가 그들에게는 특별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애완동물에 지출 돈이 그들에게 가장 만족을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