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유치원 산책

관리자 2019.12.25 12:40 조회 수 : 12

"우리도 유치원에 갑니다"
매일 아침, 곰 귀여운 꿀 모양의 가방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그녀를 위해 준비하고 친구와 유치원에 갑니다.

곰은 포메라니안에서 2세입니다. 함께 온 친구는 유치원 차로 서로 인사하면서 자신의 방식으로 서로 인사하면서 유치원에 도착합니다.

유치원은 유치원에 타거나 친구들과 공을 하거나 하는 것은 유치원 학생들과 같은 것입니다.

광주는 고향이지만, 공기가 맑고 넓은 화순에 가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유치원에 도착하면 친구들은 교실에서 기다리고 있는 선생님에게 인사하고 놀이터에 신생합니다.

간식 시간에는 유치원 학생들이 선생님 앞에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제 귀가한 후에도 놀이터 밤새 남아 있던 것입니다.

어젯밤 잠을 못 잤다. 친구들은 따뜻한 햇볕에 둥근 비닐 교실 의자에 편안 낮잠을 했습니다.

도다 무도다 무의 마스코트인 곰은 농담 그의 친구에게 속아 감독에 잡혀 사색을 위해 사고 실에 들어갑니다.

기분이 갑자기 흔들 간식 타임이 돌아왔습니다. 흥미로운 아이들이 울 선생님 앞에 모여 있습니다.

잘 들어 신입생처럼, 그는 눈을 선생님의 손에 고정 조용히 앉아 차례를 기다립니다. 참을 수 없었던 친구가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불과 1년에서 광주, 화순 교외에 몇 가지 독 카페가 설립되었습니다. 대부분 카페는 강아지와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개가 자신의 개를 신뢰할 수 있는 유치원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개가 동반하고 대부분 학생은 평일입니다. 평일에는 소형 개에서 중형 개가 사용되며 매주 목요일에는 소형 개에서 중간 개가 사용됩니다.


puppy-2726896_640.jpg


"유치원 출근 개는 많습니다. 개 중에는 집 바로 앞을 걷는 여유가 없는 개를 보내는 사람도 있습니다. 휴일을 제외하고 그들은 매일 또는 일주일에 한 번 올 수 있습니다. 사회적 능력의 측면에서 강아지와 개에게 좋은 반응입니다. "

운영하는 자매입니다. 대학 동물 관련 학과에 다니던 도다 무는 개 유치원을 시작했습니다. 놀이터 반대편에서는 도다 무가 데리고 온 동료 포니이다 엔쵸도 만날 수 있습니다.

도다 무 씨가 가져온 포니 '엔요 "
개 업계 폭풍, 카페, 편집숍, 장례식장까지 확대하고 있습니다

"개 판매자는 일반 판매자입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속담에는 개 놀이는 부럽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사람보다 "칠 "강아지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개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매달 육아 비용은 수십만 원이며, 비싼 옷과 침구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개 관점에서 '가족 '또 1마리의 개를 주고 싶다는 욕망은 아들과 딸만큼 좋다.

당신의 아이가 키즈 카페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독 카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장소에는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개에서 그들은 "Doze break"과 같은 새로운 만들어진 독 카페를 검색하고 "우리 아이"가 순응하고 선호 위치를 찾습니다.

애완동물 관련 시설의 대부분은 개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양이의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특성상 외출은 유해 할 수 있으므로, 고양이가 놀이 또는 장난감으로 놀 수 있는 고양이의 타워를 설치하십시오.

독 카페 팬 & 독.
오픈 1개월도 지나지 않아 개 카페 "팬 & 독 '이 애견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광산구 신가 돈에 광주에서 유일하게 인조 잔디 운동장입니다. 무엇보다도 놀이터는 밤 10 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직장인에게 최적의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즐거움과 개」는 2월 상순에 방문했지만 새로운 봄에 너무 이릅니다. 저녁 7시 이후 빈은 이미 식어 있었는데, 밝은 놀이터는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했습니다.

광주 독 카페 "팬 & 독'은 밤늦게까지 영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직장인 호평입니다. 친구가 카페에서 개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풋살 경기장으로도 사용되며, 야간에 조명이 있습니다. 일반 가로등과는 다릅니다. 또한 놀고 있는 것을 보고, 놀이터에 나가거나 하면서 차를 마시면서 편안한 실내 카페도 있습니다.

강아지의 주의 사항은 다른 강아지와의 충돌을 감시하고 개똥을 직접 제거하는 것입니다.

넓이 3000 제곱피트의 천연 잔디가 펼쳐지는 포토존인 광주 독 카페에서 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관 키워 돈, 남자 왈 돈독 카페도 1년입니다. 김종성은 광주 시내에서 4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내가

번호 제목 날짜
2019.12.25 » 펫 유치원 산책
"우리도 유치원에 갑니다" 매일 아침, 곰 귀여운 꿀 모양의 가방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그녀를 위해 준비하고 친구와 유치원에 갑니다. 곰은 포메라니안에서 2세입니다. 함께 온 친구는 유치원 차로 서로 인사하면서 자신의 방식으로 서로 인사하면서 유치원에 도착합니다. 유치원은 유치원에 타거나 친구들과 공을 하거...
2019.12.25 7 펫 유치원 복종훈련
앉을 것을 배운다면, 눕기를 배웁니다. 개에게 "내려가자!"가장 어려운 명령 할지도 모릅니다 놀라운 가르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빠르게 또는 급하게 아니라 천천히 눈높이에서 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 "강아지가 집 바닥이나 야외에서 안정된 자세를 유지하고자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첫째, 그들은에 앉아 보자....
2019.12.07 6 펫 유치원에서의 하루
유치원에서 TV 시청 사람과 함께 사는 애완동물. 1000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애완동물과 함께 살고 있으며, 애완동물 유치원이나 호텔 등의 관련 산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농촌 개발국에 따르면, 애완동물 관련 산업은 1995년 5,000 억 원에서 2010년에는 1.80조 원에 달했다. 그 결과, 동반자 동물은 진짜 진짜 판매자에...
2019.11.07 5 반려동물 산업이란 무엇인가?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성장세는 무척 놀랍지만, 산업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이 높지 않은 게 현실. 이에 관악여성인력개발센터는 우리나라 반려동물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키우기 위해 창업교육과정을 신설했다. 국내 반려동물 가구의 비율은 2015년 21.8 %에서 2018년 23.7 %로 증가했습니다. 집 전체의 집에서 반려동물...
2019.11.05 4 펫 유치원 행동교정
41 세의 주부 야는 2018년 초에 그녀의 일기에 썼다. 야는 "9년 만에 두 마리의 강아지를 키워왔다"고 말했다. 그는 "동물의 행동 수정을 위한 애완동물은"개를 사랑하는 올바른 방법을 가르치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내가 듣고 있다. " 애완동물 택시 운전사 또는 유치원 교사를 알고 계십니까? 더 많은 애완동물이 성장...
2019.11.01 3 반려동물과 관련된 이색직업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우리나라 인구수는 약 1,481만 명이라고 합니다. 지속으로 증가하는 반려동물들과 이들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 관련 직업 역시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오늘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릴 주제는 바로 ‘반려동물 ...
2019.08.23 2 펫 유치원 기초훈련
애완 동물의 인구는 최근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성숙한 의식의 부족은 포기 나 학대 등의 부작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생의 파트너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성장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애완 동물과 개를 기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기초 교육 또는 행동 교육이 필요합니다. ...
2019.07.02 1 동물을 사랑한다면 추천
애완동물 탐정 (Pet detective) 애완동물 탐정은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애완동물을 찾는 직업입니다. 이 직업을 가지기 위해서는, 경찰과 함께 근무한 경험 또는 동물 복지 자선단체 활동 경험 등이 필요하며 요건이 갖추어지지 않았다면, 애완동물 포스터 배포 등의 자원봉사를 통하여 경험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동물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