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성장세는 무척 놀랍지만, 산업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이 높지 않은 게 현실. 이에 관악여성인력개발센터는 우리나라 반려동물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키우기 위해 창업교육과정을 신설했다.
국내 반려동물 가구의 비율은 2015년 21.8 %에서 2018년 23.7 %로 증가했습니다. 집 전체의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농협 경제 연구소는 반려동물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2020년까지 국내 반려동물 시장 이 1.85조 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반려동물 개체 수의 급격한 증가는 1인 가구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젊은 세대는 비 결혼을 선택하고 중년과 노년층의 1인 가구 수는 많이 증가하여 반려동물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시장은 고부가가치 창출 분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양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반려동물 시장은 전통적인 미용 및 반려동물 보모에서 반려동물 택시, 강아지 유치원, 장례 서비스, 보험 및 독점 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필요성이 대두하였고, 관악 여성 인력 개발원은 반려동물 산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인 동물 산업 신생기업 커리큘럼'을 설립했습니다.
반려동물 업계를 위한 동반자 훈련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반려동물 산업을 시작하려는 미래의 기업가를 위한 실무 교육. 반려동물 산업의 발전에 따라 관악 여성 인력 개발 센터는 2017년부터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악 여성 인력 개발 센터는 3년 연속 "더불어 함께, 펫시터양성사업 늘 통해 비결을 축적해 왔습니다. 서울과 관악구는 올해부터 반려동물 설립자를 육성할 계획이다.
이것은 반려동물 산업에서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하는 예비 기업가를 위한 과정이지만 반려동물 산업 (반려동물 용품, 반려동물 먹이, 반려동물 관리 서비스 등)과 관련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이론과 실제를 결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무엇을 배우나요?
이 과정에서 실무를 수행할 하이펫스쿨의 김수정 대표 및 J & S 파트너 이형곤 대표는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 실제 시작을 위한 전략을 세우는 강사가 될 것입니다. -쪽으로.
우선 김수정 대통령이 진행 한 "반려동물 산업 신생기업 환경의 환경 이해"에서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반려동물 산업의 현황과 동향을 살펴보고 국내 반려동물 정책을 분석합니다.
이형곤 대표의 '반려동물 산업 창업 및 준비의 설립 및 실행'은 실제 처리 할 품목을 분석 및 검증하고, 사업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고, 성공을 창출하는 반려동물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합니다. 전략. 시간을 내 사용해보십시오. 이 과정은 72시간의 18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수료와 일정은 무엇입니까?
교육비는 100,000원입니다. 완료 시 50,000원, 고용 및 시작 시 50,000원을 환급하므로 커리큘럼을 마치고 실제 직업이나 신생기업을 하는 학생들에게는 무료입니다.
관악 여성 개발 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후속 후보자들과 인터뷰를 합니다. 사회적 경제를 추구하는 예비 기업가는 선택할 때 추가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20 세 이상이고 반려동물 산업에서 서울 거주자로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고용 보험 가입자는 신청할 수 없으며 사업자 등록증 소지자는 별도로 문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