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 최대 30% 할인혜택 챙기자!
애완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며 아끼고 사랑하는 반려동물인구가 국내에만 1,000만 명에 이르렀다. 외로울 때 의지할 수 있는 가족이 한 명 더 생긴 셈이라서 좋기도 하지만 반려동물 건강 관련 지출 또한 점점 늘어나는 게 부담인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핀다가 준비한 반려동물 전용 혜택 카드! 어떤 카드를 이용해야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내 통장의 잔고를 한꺼번에 지킬 수 있는지 알아보자!
삼성카드 7 v2
연회비 1만 8천 원의 삼성카드 7 v2는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지만, 동물병원 이용 시 3배 특별 적립이 적용, 1.5%를 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커피전문점, 학원, 영화관, 음식점 등에선 동물병원과 같은 1.5%의 포인트가 적립되며 주말엔 2%가 적립되는 특혜가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대금 납부에 활용 가능 할 뿐 아니라 신세계쇼핑몰, 롯데쇼핑몰, 현대홈쇼핑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 위비 포인트
1만 원의 연회비가 있는 위비 포인트 카드는 주요 15대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3%~7%를 모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포인트 전용 카드다. 특이한 점은 대부분 카드들은 업종당 적립률이 정해져 있는 반면 위비 포인트 카드는 가장 많이 쓴 업종에서 7%가 적립 된다는 점. 2위 업종에선 5%, 3위 업종에선 3%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대상 업종중 동물병원도 있기때문에 결제액의 7%까지 모아 포인트에 적립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한카드 미래설계
연회비 1만 5천 원을 가진 미래설계 카드는 동물병원에서 결제된 금액의 5%를 매달 1만 원까지 할인해 준다. 약 20만 원 가량을 동물병원에서 사용할 때까지 5% 할인이 적용되는 셈. 그 외에 병원 등 의료분야에서도 5%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래설계 카드는 일상생활의 할인 제공에 중점을 둔 카드로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과 더불어 대형마트, 대중교통에서 5% 할인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taptap I
연회비만 4만9천 원의 taptap카드는 다소 비싼 연회비만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카드다. 우선 반려동물 관련 혜택으로는 동물병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혜택이 있다. 연 6회에 한해서만 제공되는 혜택이지만 이 혜택 만으로도 연회비 이상의 할인을 받게되는 셈. 거기에 더해 전세계 8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카페 30% 할인, 영화관 6000원 할인, 서점 만원 할인 등을 감안하면 연회비를 훌쩍 뛰어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다.
KB국민카드 펫코노미
반려동물 인구가 증가하며 반려동물 관련 경제 규모가 증가하는 현상인 펫코노미를 본떠 이름을 만든 KB국민의 펫코노미카드는 3만 원의 연회비에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반려동물 카드다. 우선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에 30%의 할인율이 적용되고 인터파크 PET에서 또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급격한 사고에 의한 상해 치료비를 30만 원까지 보장하는 KB펫코노미보험에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진정한 반려동물 카드라고 할 수 있다.